<2017 바투아트기획 그룹전 - 일상퍼니처 > 김진아 김종민 정연경 원소라

by 바투아트 posted May 22,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인터넷홍보용.JPG

 

 

일상퍼니처
: 일상에 예술을 더해, 삶이 예술이 되다.


2017.02.16 - 2017.03.26

 

바투아트 FARM 갤러리
(화 - 토) 10:00 - 17:30

 

 

 

 

<2017 바투아트기획 그룹전 - 일상퍼니처 > 김진아 김종민 정연경 원소라


가구는 인간의 삶 속에서 꼭 필요한 물건 중에 하나이다. 하지만 일괄된 디자인과 공장화된 패턴의 가구는 우리의 삶의 획일화를 만들었다.
일상퍼니처라는 그룹전은 그들이 현대인에게 전하고 싶은 일상 속의 예술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공간을 채울 뿐만 아니라 삶에 대한 채움까지 이루어진다. 좀 더 나은 삶의 방법을 찾고자 하는 나무쟁이들의 그룹전.
일상에 예술을 더해, 삶이 예술이 되기를 바라는 '일상퍼니처'

 

Kim jina
도심속에서 점점 잃어가고 있는 자연의 모습을 담아, 가공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자궆ㅁ에 담아냈다. 가구가 실용적, 기능적 용도만이 아닌 자연이 주는 심적 위안을 느끼도록 하였으며, 자연과 닮아 어느 곳에서도 어우르는 가구를 만들고자 한다.
Kim jong min
일반적인 사각형의 테이블 상판이 아닌 다각형의 모양으로 고정된 틀에서 벗어나 자유로움을 나타내었다.
Jeong yeon gyeong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여성의 공간을 위해 디자인된 LEAN LEAN은 보여지는 형태 그대로 가늘고 길게 디자인 되었다. 북 유럽산 애쉬 원목의 따스함과 트렌디한 파스텔 톤의 스틸 프레임은 사계절의 봄을 떠오르게 한다.
Won sora
가구로 말하다!
일반적인 가구는 정방향을 보게 디자인되어 있다. 그러나 '너나들이'는 어느 방향에서도 자연스럽게 마주보며 이야기할 수 있도록 이동과 변형이 가능한 소통의 소파로 디자인 되었다. 점점 소외되고 단절되는 현대사회에서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이어 갈 수 있는 가구를 만들고자 한다.

 

 

 

캡처.JPG